원격지원 안내

제품에서 발생한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전문상담원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접속하여 화면을 함께 보면서 문제해결을 신속하게 도와드립니다.
Q&A를 통해 해결 할 수 없거나, 설명하기 힘든 장애가 발생할 경우 바로 전화 상담 및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상담센터
  • 1899.5001 (내선 2번-기술문의)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제외 12:00 ~ 13: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원격지원 서비스 실행

원격서비스 이용방법

  1.  

    1. 상담원과 통화

    고객센터(1899-5001)[내선2번-기술문의]의 상담원과 통화합니다.

  2.  

    2. 상단 버튼 클릭

    상단의 [원격지원 서비스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3.  

    3. 원격지원 서비스

    전문상담원과 원격으로 접속하여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