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ep1

    제품이상 유무 재확인

    택배 A/S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전에 사용 설명서, FAQ, Q&A 고객상담을 통하여 이상유무를 확인합니다.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제외 12:00 ~ 13: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고객센터1899.5001(내선4번-AS문의)
  • Step2

    서비스 신청서 다운로드

    택배신청내용을 참고로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서 다운로드 후 신청서를 작성하여 택배에 동봉하여주세요.

    ※ 주의 : 업체 정보 확인 불가한 경우 택배반품 접수 처리됩니다.

  • Step3

    제품 포장하기

    운송간에 충격이 가해질 수 있으므로 포장된 상태에서 바닥으로 떨어져도 제품에 이상이 없을 정도로 포장을 해주셔야 합니다.
    포장상태 미비로 인한 운송간 제품이 파손된 경우, 택배사에서도 보상받을 수 없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택배 포장 시 제품을 제외한 모든 부수적인(케이블, 커넥터, 타사 제품 등) 물품은 분실의 우려가 있음으로 꼭 제거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부가적으로 오는 물품들은 분실 시 자사에서 책임질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Step4

    택배 보내기

    아래 주소로 [선불택배] 발송해주세요.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59번길 37 (상현동 1184) 시그니처광교1차 지하2층 B213호 A/S 담당자
    우)16864

  • Step5

    제품 A/S 접수

    도착순서에 따라 전산에 등록되며,접수된 정보를 고객님께 전화 또는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 Step6

    서비스 요금처리

    서비스 비용이 발생된 경우, 고객님께 미리 연락을 드려 안내한 후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며, 무상수리의 경우 별도의 안내 없이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