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몬 고용노동부 선정 2019 청년친화강소기업!!
안녕하세요! 싸이몬팀입니다.
지난 12월 13일 고용노동부는 중소, 중견기업 중 청년들의 희망요건을 반영하여 2019년 청년친화강소기업을 발표했습니다.
임금분야, 일생활균형분야, 고용안정분야에서 각 700개소를 선정했습니다. 중복 선정된 기업의 수를 제외하면 총 1,127개소입니다.
그 중 싸이몬은 임금 우수, 일생활 균형 우수, 고용 안정 우수 부분에서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싸이몬이 되겠습니다.
‘임금’,’일생활’,’고용안정’ 세 분야의 우수 기업 각 700개소 선정
고용노동부(장관 이재갑)는 청년들에게 우수한 중소.중견기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청년들의 희망요건을 반영하여 “2019년 청년친화강소기업” 을 선정.발표하였다.
임금분야, 일생활균형 분야, 고용안정 분야에서 각 700개소가 선정되었으며, 중복 선정된 기업의 수를 제외하면 총 1,127개소이다.
청년친화강소기업은 ‘16년부터 선정하고 있으며, 선정된 기업의 정보는 워크넷을 통해 제공되고 있다.
올해는 청년 일자리 확대 필요성을 고려하여 청년이 선호하는 기준(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 외에도 청년고용실적을 공통 지표<참고1>로 추가하였다.
‘19년 청년친화강소기업 명단은 고용노동부 누리집 공지사항(www.moel.g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업별 임금 정보, 일·생활균형 지원 등의
청년 친화적 기업 정보는 `19년 청년친화강소기업의 유효기간 시작일인 1월 1일부터 워크넷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기사는 고용노동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www.moel.go.kr/news/enews/report/enewsView.do?news_seq=9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