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몬,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 2년 연속 선정

 

싸이몬,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 2년 연속 선정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전문기업 싸이몬(http://www.cimon.com)이 청년과 함께 성장하는 우수한 중소기업으로서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되었습니다.
청년친화 강소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에 2016년부터 청년들의 선호에 맞는 기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선정해 오고 있으며 싸이몬은 2016년에 이어서 2017년에도 선정 되어 2년 연속 선정되었습니다.


 

올해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과정에서 달라진 점은 청년들은 기업 선택시 임금 외 다양한 기준을 고려한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선정 분야를 다양화 하였습니다. 각 분야로는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 등의 평가지표를 통해 청년이 일하기 우수한 기업을 선정하였으며 싸이몬은 전 분야에서 BEST에 선정되었습니다.


싸이몬의 사내 주요 복지 제도로는 임직원 건강검진을 연 1회 지원(의보수가 80만원), 출산휴가 및 휴직제도, 휴양시설 제공, 자기계발 지원(매월 임직원 이러닝 교육 진행) 등 이 있으며 그 외에도 임직원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사내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싸이몬은 임직원의 복지제도 및 근무환경 개선에 항상 힘쓰고 있으며 앞으로도 모범적인 청년친화 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더욱 일하기 좋은 근무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할 것 입니다.


한편 싸이몬은 2017년에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기업에도 선정된 바가 있습니다. 경기가족친화 행사는 2010년부터 시작되어 경기도내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을 발굴.육성해 우수 기업에 인증을 부여, 기업 이미지 제고 및 가족 친화적 기업 문화를 조성하는 사업으로 (주)싸이몬을 포함한 인증기업 69개사가 인증하였습니다.



싸이몬 –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